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맛집한곳만파기

서초동 교대역 근처 맛집 - 이자카야 하레(HARE) 가보셨나요?


서초동 교대역 근처 맛집 - 이자카야 하레(HARE) 가보셨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open해서 영업하고 있는 하레를 둘러볼까 합니다.
아크로비스타 남문쪽과 삼풍아파트 진입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접근성은 조금 떨어지는게 아쉽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요리를 원한다면 기꺼이 수고를 아끼지 않는 "맛집을찾는사람들" 맛찾사에게는 찾아가는것이 즐거움이죠! 
다행히 서울 근방도 아님 서초동 도심에 위치하고 있으니, 차를 끌고 멀리 나가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을 것 같다.

아크로비스타, 법원, 삼풍아파트 근처...
먼저 지도로 위치를 한번 살펴보자!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7-11 1층 하레 (T. 02-593-7319)


하레 전경을 살펴보자.

아직 특별한 간판도 붙이지 않고, 특별한 조명도 없이 수수한 편이다.  일본틱 해야한다고 해야하나...화려하기 보다는 입소문을 통해서 마니아 층을 늘리고 싶다는 얘기를 하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저녁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세계3대요리학교 츠지 출신 사장님이 요리하는 "하레"에서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재료는 신선한 국내산 재료만을 쓰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요리에 대한 글을 올리겠지만, 먼저 치킨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한다.

 

<치킨 카라아게>

메뉴판에 있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먹고 나서 사진찍어야 했는데 아쉬워하면서, 메뉴판 달라고 해서 찍었네요

어떤 손님은 이걸 먹어보고 자기에게 비법을 알려달라고 계속 찾아 왔는데, 알려주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저도 치킨집 차리게 되면 꼭 이걸 만드는 법을 배워서 하면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을 먹으면서 잠깐 했습니다.

사장님 설명에 의하면, 다리의 허벅지 살로만 튀겼다고 했던것 같습니다. 바삭하고,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누구나가 좋아할 맛인것 같습니다. 닭도 이런 맛을 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술안주로 딱!!

어째든 게눈감추듯 먹어버리고 입맛다시고 있었습니다. 또 먹고싶다 ^^

사장님의 말로 아쉬운게 있다면, 일본은 생닭을 구하고 부위별로 잘 판매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가장 맛있는 부위가 목뼈의 살이라고 하는데, 구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우리는 목뼈를 그냥 버리곤 했는데, 그걸 살만 발라내서 요리를 한다는 군요. 그래서 제가 생닭을 전문으로 유통하는 업자를 찾아드리려고 해요 ㅋ

부위별로 손질을 해야해서 손이 많이 간다고 합니다.

하레 가시면 꼭 한번 시켜 먹어보세요!
 

요리에 대해서 사장님께 물어보면 잘 설명을 해주세요~
가시기 전에 꼭 예약도 하시구요!!

다시 포스트 하겠습니다. 아직 먹어야 할 음식이 많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