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향수코디

세뇨리나 봄향수 추천, 유행예감 향수를 만나다 - 페라가모 향수 세뇨리나


세뇨리나 봄향수, 유행예감 향수를 만나다 - 페라가모 향수 세뇨리나


올해도 새로운 향수들의 런칭이 이어질 것 같습니다.
어떤 매력적인 향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페라가모 신상품 '세뇨리나'향수 런칭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행사는 논현동 파티오 나인(Patio 9)에서 있었습니다.

아~ 보는것은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지만,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몇일 땡기지 않아서 쉬었습니다. 머리좀 식히고 오늘 맘먹고 올립니다.

그럼 행사 내용과 올 봄 유행할 '세뇨리나'향수에 대해서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사는 하이코스 담당 브랜드 메니저(BM)가 세뇨리나 향수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뒤쪽에 준비된 상품이 DP된 공간에서 이탈리아 페라가모향수 본사에서 향사와 마케팅 담당이 설명을 하고, 동시 통역을 하면서 페라가모향수 세뇨리나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 졌습니다. 그리고 설명을 마치고, 사진찍는 시간이 있었구요...
그리고 다시 본무대로 와서 BM의 상품설명과 함께 테이블에 준비된 향수를 통해서 시향지에 뿌려서 직접 시향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케이터링을 통해서 음식도 먹고 함께한 사람들과 얘기도 나누고..........

향수 런칭하게되면, 포스터의  모델과 디자인을 통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페라가모향수세뇨리나는 젊은 남녀의 러브 스토리를 배경으로, 이탈리아의 탑모델인 비앙카 볼티가 세뇨리나의 느낌을 완벽히 재현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여성스럽고 상큼한 매력을 지녔지만,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그녀는 세뇨리나의 아이콘입니다.

행사장에 미리 갔더니 준비하는 스탭과 모델 그리고 본사직원들이 분주하게 오갔습니다.
자~ 볼까요 ^^

무대 앞에 대형 스크린이 있고, 참석자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한쪽 구석에는 케이터링이 준비가 되어있더군요 ^^ 냠~

그리고 뒤쪽에 핑크색 커튼으로 가려진 곳이 있습니다. 비밀스런 공간을 열고 들어가니 페라가모 '세뇨리나'향수가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센터에 있는 스크린에서는 페가가모향수 세뇨리나 모델 비앙카 볼티의 CF가 상영이 되고 있고 좌우측에 세뇨리나 향수를 매달아 놨습니다.

향수 바틀이 참 예쁩니다.
공중부양중인 페라가모 향수 세뇨리나들....



패키지에 대해서 설명을 약간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세뇨리나의 플라콘은 엘레강스하고 시크한 고품격을 표현합니다.
직사각형의 플라콘 디자인은 소녀의 귀중한 보석상자를 표현하고 있으며, 탑 부분에서 내려다 보면 2개의 그로그랭 핑크리본이 페라가모 아이콘인 바라를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중앙에 놓인 핑크골드의 라운드볼은 세련되고 시크한 바틀을 더욱 눈부시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패키지는 베이비 핑크 색상의 박스에 앤틱한 핑크 골드 프레임으로 장식되어 세뇨리나만의 고급스러우면서 발랄한 우아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엠보로 표현된 제품의 로고는 한층 고급스러운 품위를 더해줍니다.

 자~ 사진으로 살펴볼까요~



페라가모 구두의 리본이 보입니다.
세뇨리나의 탑 부분에서 내려다 보면 2개의 그로그랭 핑크리본이 페라가모 아이콘인 바라를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둘러보고 자리로 돌아와 보니 사람들이 조금씩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테이블에 준비된 세뇨리나 향수와 시향지가 있어서 향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세뇨리나 여성향수 입니다.
남자인 내가 향을 시향해 본결과 좋~아!
이뻐~ (아... 요즘 개콘 보다가 이런 단어를 막 남발하게 되네요 ㅋ)
상큼하고, 상쾌하고, 달콤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것 같았습니다.  이런 향의 향수를 뿌리고 여성이 지나간다면 다시한번 뒤 돌아보게 될 것 같습니다.

페가가모 퍼퓸사의 조향사에게 향에 대해서 들어보니 이렇더군요..

 상큼한 향기의 커런트(건포도)와 핑크페퍼의 조화는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본원의 모습으로 우리를 돌아가게 해줍니다.

상쾌하고 우아한 쟈스민의 이슬 맺힌 꽃잎과 장미빛의 작약향, 세련된 여성다움을 표현하는 장미향의 조화는 어느 곳에서도 훔칠 수 없는 창조적이며 우아한 꽃의 향기를 담아 내고 있습니다.

달콤한 파나코타의 향과 부드러운 머스크, 그리고 매혹적인 우디 파촐리의 향 노트 조화는 이탈리아 본고장의 우아함과 예기치못할 만큼의 강한 매력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렵죠 ^^, 좋다는 얘기입니다.ㅋ)
 

 

예쁜 모델 언니들이 양쪽으로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포토타임을 통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

가운데 여자분이 조향사 입니다. 왼쪽 남자 외국분은 페라가모 퍼퓸사 마케팅 담당이시라고 하네요~
BM이 잘 통역을 해줘서 쉽게 알아 들을 수 있었습니다 ^^

 

  

 

 

★ 페라가모 세뇨리나 컨셉


세뇨리나는 세련미가 넘치는 교양 있고 우아한 모습의 여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소녀의 풋풋함이 가득한 미소 같은 상큼한 향기를 담은 완벽한 향수 입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고품격의 이탈리안 스타일을 더욱 강조하며, 모던하면서 창조적인 대담성을 가진 트렌드에 민감한 영레이디에게 깊은 영감을 받아 세뇨리나를 탄생 시켰습니다. 세뇨리나는 사랑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이탈리안 이름으로 젊은 여성, 즉 영레이디를 의미 합니다.

제품가격
30ml 오드퍼퓸 75,000원
50ml 오드퍼퓸 110,000원
100ml 오드퍼퓸 159,000원
200ml 바디로션 64,000원
200ml 샤워젤 54,000원

런칭일 2012년 4월


세뇨리나 향수 4월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까, 여러분들 많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사한 봄날 아름다운 여성을 돋보이게 해줄 패션의 마지막 아이템 세뇨리나를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