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된 세면대 찌든 때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

Posted by 협회장 향수코디
2012.10.16 20:40 손안의세상/Tip

세면대 오래 된 찌든 때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


군대에 다녀오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화장실 청소를 해본 경험이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반짝! 반짝! 거렸던 세면대는 시간이 지나다보면 누렇게 찌든 때로 보기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생적이지도 않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있는 물건들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제거해 보려고 합니다. 세면대, 타일, 가스레인지 등의 도기로 만들어진 세면대, 타일, 욕조나 스테인레스 제품이면 치약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치약에는 연마제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로 연마제에는 이산화규소, 침강탄산칼슘, 일산칼슘, 무수규산, 수산화알루미늄 20~60% 비율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치아 마모도가 높아져서 이가 시려지기도 하기때문에 너무 세게 닦지말라고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치약에 있는 연마제 성분을 이용해서 찌든 때를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목욕탕에 있는 때밀이 타올이나 스폰지에 치약을 짜서 약간 힘을 주어 문질러 줍니다. 그러면 뭔가 사각거리면서 닦여나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세면대의 찌든 때세면대의 찌든 때가 너무 보기 않좋다 ㅠ

 

세면대 찌든 때 클로즈 업세면대 찌든 때 클로즈 업

 

세면대 찌든 때 클로즈 업세면대 찌든 때 클로즈 업

 

때밀이 타올에 치약을 발라준다때밀이 타올에 치약을 발라준면서 닦아보면 찌든 때가 닦이기 시작한다.

 

찌든 때 완전히 제거찌든 때 완전히 제거, 5~10분 정도 닦다보면 어렵지 않게 찌든때를 치약으로 지울 수 있다. 흐뭇 ^^

 

찌든 때 완전히 제거이제는 물이 그냥 몽글 몽글 흘러 내려간다.

어렵지 않게 집에 있는 물건으로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한번 도전해 보세요!!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