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주식투자 479만명 得보다失 '명동큰손이 함께....종목추천 대박'

Posted by 협회장 향수코디
2011.11.15 13:59 재테크/주식투자정보



한국인 주식 투자 인구가 479만명에 이르고 있다. 제대로 가이드를 하는 '명동큰손'과 함께 대박 신화를 썼다.

안철수연구소 안철수 연구소 보유지분 절반 '1500억 상당'을 15일 사회환원하기로 밝혔는데, 너무나 좋은 현상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오늘 상한가로 226억원이 증가한 상황이다.

이런 뉴스와는 상관없이 몇달전 이미 명동큰손에서는 안철수연구소 주식에 대해서 추천을 하고 있었다(종가기준 26000원) 
올해 8월2일 네이트 해킹으로 보안 테마로 주목받고 있는 안철수연구소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다. (보안 테마와 관련이 있다고 모든것이 상승하는것은 아니다)

 


자~ 그럼 어떤 내용이었는지 한번 다시 볼까요!

과연 이렇게 2년씩이나 준비를 한다고는 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대선주에 포함된 S&T모터스와 보안테마의 안철수연구소.. 그리고 친박연대의 김세연의원의 동일벨트가 비슷

한 모양새를 그리고 있더군요.


비교할만한 차트를 찾느라 시간 꽤나 허비했는데... 관종중에 비앤지스틸의 2002년차트가 비슷하더군요.


아래는 현대비앤지스틸의 2002년도 주봉입니다.


 

비슷한 모양새의 주봉을 가지고 가다 2003년도에 두 배까지 급등을 합니다.

 

실력이 미천하다보니... 비슷한 것만 알았지... 각자의길님처럼 설명을 몬하겠군요 ㅋㅋ

 

생략....


이렇게 언급을 시작으로 8월28일 다시 안철수연구소에 대해서 언급을 시작합니다.


제가 이달초 안철수연구소 말씀드렸지만요..사실 조금아깝지요..기술적으로는 급등인건 알겠는데 시장이 급락도 들어오니 올초에 선정한 네오위즈인터넷 안철수등등 주옥같은 종목들이 다행스럽게도 손실이아니고 맥여주다보니 가차없이 매도를 했던것이지요..급락은 이것저것 볼것없이 무조건매도가 맞으니까요..다소 운때가 안맞았다고 생각은됩니다만..이종목을 집중력있게보다가 공략해드려볼까 합니다.

마찬가지로 안철수도 앞에서 점으로 물건걷으면서 거래가 왕창터지죠..그러다가 최근에 그보다 더 큰 거래가 뒤에서 터지죠..박진영이도 결국은 머리가 별반 좋지못한 비라는 가수를 뒤로빼고 머리좋다고 한놈이들어온것이니 좋은 기대하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시장은 최대치는 결국 20일선이 위치한 1850입니다..따라서 차화정중 이익인종목들은 1800넘어가면서부터 매도로 현금화할 생각이구요 1850이와도 물려있는 차화정은 그때가서 다시 미스터 버 말씀듣고 전체 윤곽을 다시 고민하면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명동큰손에서 추천하는 종목은 단타이런거 안합니다. 분석을 제대로 하고 중장기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안철 수 연구소 이 후 10만원 찍고 내려왔다가 다시 15일 오늘 상한가 갔습니다.

가치가 있는 종목 그리고 가야할 종목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개미들 너무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파는 매매로는 수익을 낼 수 없다는거 이제는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

cbmodel@naver.com 협회장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