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야생에서자란 블루베리의 효능

Posted by 협회장 향수코디
2011.06.01 11:29 손안의세상/idea/Product

블루베리, 야생에서자란 블루베리의 효능

요즘 건강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는 시대가 되었다. 그래서 '웰빙' '웰빙' 하는것 같다.
Tv에서도 건강관련된 정보가 나오면 사람들은 그것에 관심을 갖게 되는것 같다. 나도 그중에 한명.
먼저, 블루베리가 왜 좋은지? 아래 방송에서 나왔던 내용을 간략히 요약했다, 둘째로 효능에 대해서
정리하면서
소셜커머스 와우팡에서 45% 할인해서 판매를 한다고한다.

첫째,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서 블루베리가 방송이 되면서 관련 제품이 많이 나왔다.


[관련내용요약]
최근 KBS ‘생로병사의 비밀’ 과일건강법 2부 젊음의 파트너 ‘보라’(8월10일 방영)편에서 블루베리가 소개되면서 블루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계적인 장수국가 핀란드에서는 블루베리가 최고의 건강과일로 통한다.

대부분의 핀란드 가정에서는 집안에 블루베리를 보관하며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블루베리로 만든 과자나 빵 주스 등 가공식품을 흔하게 볼 수 있다.

블루베리에는 질병과 노화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이란 강력한 천연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 ‘안토시아닌’은 보라색 과일의 껍질과 씨에 많이 들어 있어 씨와 껍질을 함께 먹는 것이 좋다.
노화 및 각종 질병 예방에 효과적인 블루베리를 국내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소셜커머스
와우팡에서는 백두산 야생 블루베리 원액100% 상품을 6월1일 저녁10시에 런칭을 한다. 아침, 저녁 원액 30ml를 원액으로 먹거나 우유, 꿀물, 포도주스 등에 희석해서, 요리시 첨가해 먹을 수 있다.
 
둘째, 블루베리의 효능은 이렇다.

((블루베리의 효능))
 
1. 시력 강화 작용
   :블루베리의 색소가 '물체가 보인다'고 느끼게 하는 시홍세포라 불리는 로돕신  (Rhodopsin)의 재합성작용의 활성화를 촉진시키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연구결과 알려졌다.
 
2. 면역 시스템 증진
   :블루베리는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 시스템을 증진하는 산화 방지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
 
3. 심장병과 뇌졸중 방지
   :블루베리의 보라색을 내는 안토시아닌계 색소가 동맥에 침전물이 생기는 것을 막아 심장병과 뇌졸중을 방지한다.
 
4. 피를 맑게 함
   :보라색의 색소는 지방질을 잘 흡수하고 혈관 안의 노폐물을 용해, 배설시키는 성질이 있어서 피를 맑게 한다.

<블루베리 꽃>
블루베리는 따스한 햇살이 내리는 포근한 5월, 블루베리 꽃이 만개하기 시작하는 계절이다.
아래와 같은 튼실하고 좋은 블루베리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다.


<알알이 탱글탱글 블루베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